여백
여백

[스키] ‘스키일번지’, 스키샵부터 콘도까지 모든 여가를 한번에

무주지역을 대표하는 스키샵, 전문강사진들과 최고의 장비시설로 인기 만점 최양수 기자l승인2013.10.12l수정2013.10.12 23:5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사진=2013-2014 스키 시즌이 다가오면서 스키일번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사진제공=스키일번지]

[골프타임즈=최양수 기자] 현대인들이 꿈꾸는 행복한 여가의 필수조건을 충족시키기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편리한 교통편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이르기까지 사전에 점검해 봐야 할 것이 1~2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모처럼만의 여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이것저것 꼼꼼하게 알아보는 이들이라면 짜릿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각종 서비스의 편리한 스키샵부터 편안한 콘도까지 한 번에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무주지역을 대표하는 스키샵으로 자리매김하며 1365일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는 스키일번지’( 대표 : 곽상욱 · http://www.1-ski.co.kr )으로 초대한다.

스키일번지는 최신식의 스키장비와 부분품이 모두 갖추어져 있는데다 저렴한 가격으로 스키용품을 대여할 수 있는 스키 전문샵이다.

단순히 스키용품을 대여하는 일에만 머무르기 보다는 스키에 익숙지 않은 이들을 위해 전문 스키강사들을 항시 대기해 고객이 원할 때 전문적인 스키강습 서비스하는 것이 이 곳만의 장점이다.

최근에는 깨끗한 내부와 산뜻한 인테리어를 갖춰 3층 건물로 신축까지 끝마쳐 가족여행객이나 사랑하는 연인과의 여행, 혹은 지인이나 단체여행으로도 많은 이들이 머물고 있다.

또한 안전한 여가를 위해 스키장비의 수리 역시 폭넓게 제공하고 있어 스키장비의 점검이 필요한 경우에는 스키일번지에서 친절하게 수리 및 점검을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그야말로 편리한 스키샵과 함께 마트와 콘도에 이르기 까지 모든 여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셈.

이에 무주스키샵 스키일번지의 곽상욱 대표는 하나부터 열까지 편리한 여가를 선호하는 현대인들에게 스키용품 대여부터 전문스키 강사진과 최고 장비시설, 그리고 편안히 쉴 수 있는 콘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즐거운 쉼터 같은 놀이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안내 및 상담문의는 스키일번지홈페이지( http://www.1-ski.co.kr ) 또는 대표전화( 063-322-9555 )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최양수 기자pluswa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최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J 골프] 골프와 스키의 가장 큰 연관성? 정답은 허벅지!

[스키] 스키어들이 필독해야 할 막바지 스키장 체크리스트

[스포츠] ”모글 스키 유망주” 전진원, 세마스포츠와 매니지먼트 계약

[뷰티] 스키장 피부 관리 수칙

[스포츠 뉴스-스키] 대한스키협회, CJ제일제당과 정식 후원계약 체결

[스포츠] 스키점프 ‘국가대표’ 최서우, 대륙컵 3위 입상

[스포츠 뉴스-스키점프] 외국인 코치 선임 후 대륙컵 3위 입상

[월드골프] 베테랑 골퍼 히메네스, 스키 타다 다리 골절

[스키&스노보드] 잘 넘어져 부상을 덜 당하는 사람이 진정한 실력자

[스키장 소식] 오크밸리 스키장, 11월 28일 시즌 오픈

[겨울스포츠-스키] 눈에 숨겨진 생활 속 과학

[스키&건강] 겨울 안전주의보-스트레칭 필수, 음주스키 금물

[리조트 소식] 알펜시아 리조트, ‘겨울 스키 패키지 Winter Ski Package’ 선보여

[이색대결] ”양용은 VS 스키 점프” 비거리 대결

동계스포츠대표팀, 2014 소치 금빛물결 위한 특별훈련 돌입

아우디 코리아, 대한스키협회 공식 후원

알파인 스노보드, 대한민국 최초 World Cup Top 10 진입

스노보드 이광기, FIS 월드컵 준결승 진출

대한스키협회, 기능성 이너웨어 ‘스켈리도’와 후원 계약 체결

데상트, 소치 동계올림픽 스키국가대표팀 후원

알파인 간판스타 정동현, FIS FEC대회 우승

스노보드 알파인 유망주 이상호, 캐나다 Jr선수권 1위

여자 스노보드 알파인 대표팀, Nor-Am Cup 3위, 4위 기록

스노보드 이상호, 세계주니어선수권대회 은메달

모굴스키 간판 최재우, 듀얼모굴서 5위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골프장TF전략사업기사제보광고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50-5 태호빌딩 505호  |  발행·편집인 : 문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정호  |  전화 : 02-2277-7371  |  팩스 : 02-2277-1480  |  이메일 : master@thegolftimes.co.kr
제호명 : 골프타임즈  |  문광부등록번호: 서울 아 02033  |  사업자등록번호 : 202-16-92335  |  통신판매업사업자번호 : 제2012-서울중구-0827호  |  출원번호 : 40-2012-0016887
골프타임즈는 상표법에 의거하여 특허청에 상표(국,영문)등록이 되어있습니다.  |  골프타임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골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