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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브나인, 2023 S/S 신제품 론칭쇼 진행

기능성 넘어 일상에서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제시 문정호 기자l승인2023.03.10l수정2023.03.10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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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타임즈] Posh Retro Style의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패션브랜드 크리브나인(대표 백서연, CREVE9)이 지난 8일 강남 '빌리언스 서울'에서 ‘2023 S/S 신제품 런칭쇼’를 개최했다.

고객들과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즐거운 휴가를 떠올리며 3월에 먼저 즐기는 PRIVATE HOLIDAY’라는 컨셉을 메인 테마로 진행된 이번 런칭쇼는 기능성 의류를 넘어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크리브나인 대표 디자이너들과 함께 골프ㆍ테니스 웨어의 신제품을 선보인 이번 런칭쇼는 다양한 라인업 전시 외에도 골프 퍼팅 게임 이벤트, DJ공연, 칵테일파티,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번 2023 S/S 컬렉션은 펜데믹 이후 여행을 가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추세를 반영해 휴양지인 카프리섬의 자연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칼라와 접목시켜 한층 더 새로운 룩으로 제작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크리브나인의 시그니처 칼라인 그린은 블랙과의 조화로 이전 시즌과 차별화했고 블루는 마린블루로 재탄생했다. 또한 카프리섬의 플라워 칼라에서 인스피레이션(inspiration)한 뉴칼라 핑크로 필드에서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칼라로 라인업 됐다.

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소재들도 전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열전도율과 열팽창률을 감소시키는 티타늄 성분의 원사를 이형단면 편직기법으로 편직한 FABRIC은 뛰어난 흡습 속건의 기능성을 갖춘 소재들로 이뤄졌으며, UV+50의 차단 기능까지 갖춰 입는 것만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지난 시즌 해외 완판 아이템 스윙플리츠는 스윙동작 시 더욱 매력적인 포인트를 접목하는 등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여러 번 세탁해도 늘 새것 같은 캐쉬폴 기능TAG을 제공하는 라운드 크롭 티셔츠도 주목받았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이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크리브나인의 2023년 봄/여름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크리브나인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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