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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 관광산업 발전 위해 엘리시안 리조트와 업무협약

유동완 기자l승인2021.11.09l수정2021.11.09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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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롯데호텔 엘리시안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우) 롯데호텔 황용석 경영지원부문장, 김현식 대표이사, 엘리시안 리조트 임충희 대표이사, 박현수 엘리시안 강촌 사업부장

롯데호텔과 엘리시안 리조트가 9일 롯데호텔 서울 36층 샤롯데스위트에서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롯데호텔 김현식 대표이사, 황용석 경영지원부문장, 엘리시안 리조트 임충희 대표이사, 박현수 엘리시안 강촌 사업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엘리시안 리조트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국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 내용은 ▲엘리시안 강촌∙제주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전 직원 대상 서비스 교육 시행 ▲서비스 교육과정 공동개발 ▲우수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의 강사가 이달부터 엘리시안 강촌을 방문해 전 직원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엘리시안 리조트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기반의 맞춤형 교육과 더불어 인재 육성을 위한 사내 강사 양성 교육 등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국내 관광산업 서비스 분야의 질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어 뜻깊다”며 “엘리시안 리조트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롯데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널리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호텔 서비스 아카데미는 지난 2015년 개관 이래 내부 직원뿐만 아니라 외부 기업 대상 교육과 호텔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서비스 사관학교로 명성을 쌓고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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