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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GA 투어, 한국기업 지누스와 새로운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발표

유동완 기자l승인2021.02.24l수정2021.02.24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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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는 세계적인 이커머스 매트리스 및 가구회사인 ㈜지누스를 LPGA 투어의 공식 매트리스로 지정, 공식 마케팅 파트너가 되었다고 24일 발표했다.

지누스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방송 가상 광고 그리고 활발한 디지털 및 소셜 활동을 통해 LPGA의 미디어 환경에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LPGA 투어 선수들은 곧 발표될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그들의 메시지를 널리 전달한다. 지누스도 ‘LPGA*USGA Girls Golf’를 통해 골프의 성장을 지원하고 올해 중 미국 전역에서 지누스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LPGA 세일즈 최고 책임자인 켈리 하인은 “우리는 지누스가 LPGA*USGA Girls Golf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를 성장시킨다는 중요한 임무를 지지해 준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LPGA투어 플랫폼에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누스의 이윤재 대표는 “LPGA의 세계적인 선수들을 지원하게 되 기쁘며 LPGA*USGA Girls Golf 프로그램을 통해 차세대 젊은 여성들에게 힘을 싣는데 도움이 되어 영광이다. LPGA 가족이 되어 기쁘고, 향후 몇 년간 골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누스 US의 키스 레이놀즈(Keith Reynolds) 사장은 “LPGA 선수들과 팬들에게도 같은 조화를 제공하고, 그들이 가정과 골프장에서 균형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 기술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가구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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