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볼 닦기, 리플레이스, 플레이스, 드롭] 캐디가 드롭했는데 그대로 플레이했다

김양수 칼럼니스트l승인2021.01.11l수정2021.01.11 10:0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상황 캐디가 드롭하였는데 그대로 플레이했다면?

1벌타

볼은 반드시 플레이어가 드롭하여야 한다. 캐디가 드롭한 것이 구제구역 내에 정지하였다면 1벌타.(규칙 14-3b)

만일 구제구역 밖이었다면 잘못된 장소의 벌타 일반 페널티를 받는다.(규칙 14-7a)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출처 : 2020골프규칙, 저자 김양수 / 도서출판 좋은땅
골프규칙 관련 문의는 김양수 칼럼니스트 메일(bitec@naver.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김양수 칼럼니스트  master@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골프장TF전략사업기사제보광고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50-5 태호빌딩 505호  |  발행·편집인 : 문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정호  |  전화 : 02-2277-7371  |  팩스 : 02-2277-1480  |  이메일 : master@thegolftimes.co.kr
제호명 : 골프타임즈  |  문광부등록번호: 서울 아 02033  |  사업자등록번호 : 202-16-92335  |  통신판매업사업자번호 : 제2012-서울중구-0827호  |  출원번호 : 40-2012-0016887
골프타임즈는 상표법에 의거하여 특허청에 상표(국,영문)등록이 되어있습니다.  |  골프타임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골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