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플레이 패션 연출 전 눈가주름 케어, 꼭 필요한 영양 공급하는 아이크림 눈길

문정호 기자l승인2020.11.23l수정2020.11.23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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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클립아트코리아)

[골프타임즈] 브랜드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는 '로고플레이' 패션 아이템이 인기다. 뉴트로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한때 촌스럽게 여겨지던 로고플레이 상품이 다시 유행의 중심에 섰다.

밀레니얼 세대 남녀들이 소비의 주체가 된 것도 로고플레이 상품의 선호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밀레니얼 세대의 경우 '내가 사는 것이 곧 나를 드러낸다'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고 있어 로고플레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설명이다.

로고플레이 상품은 스포츠·캐주얼 패션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밀레니얼 세대 남녀의 눈높이에 맞춰 재해석된 브랜드 로고로 장식한 티셔츠, 신발 등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액세서리 등의 잡화에서도 로고플레이 디자인이 대세다.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개성있게 드러낸 로고 패턴의 가방은 클래식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된 제품으로 인기 순위가 높다.

로고플레이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전에는 피부상태를 점검해보는 것이 좋다. 무너진 볼 살과 눈 밑 잔주름은 또래보다 십년 늙어 보이는 노안의 이유가 될 수 있다.

특히 연약한 눈가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길 수 있어 평상시 아이세럼과 같은 눈가주름화장품을 통한 케어가 필요하다. 눈 밑 주름관리는 20대 젊은 층에 미리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 20대, 30대, 40대, 50대 등 나이대별로 적합한 아이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남자들도 아이크림으로 눈가주름을 관리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아이크림은 드럭스토어나 온라인몰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선택 시에는 추천 순위 제품도 좋지만 성분과 제형을 꼼꼼하게 고려해 순한 아이크림을 골라야 인생템을 찾는 것이 가능하다.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EGF BOMBER가 선보인 '이지에프 바머 아이 세럼'은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농축 아이세럼으로 눈길을 끈다. 피부탄력 및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7가지 차 추출물 복합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 보호, 수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지성과 복합성 피부에 과도한 영양이 아닌 필요한 보습력을 제공해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피부 관리법으로도 알려져 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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