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 국내 첫 팝업스토어

유동완 기자l승인2020.08.28l수정2020.08.28 12:3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 오픈한 지포어 골프화 이미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G/FORE(이하 지포어)’가 8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내년 본격적인 론칭을 앞두고 미리 선보이는 국내 첫 팝업 스토어로, 그동안 지포어 제품들을 기다려온 국내 소비자들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다.

럭셔리 패션 그룹 ‘리치몬트 그룹’이 인수한 지포어는 2011년 패션 디자이너 마시모 지아눌리(Mossimo Giannulli)가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지포어는 ‘골프계의 명품’으로 순식간에 떠올랐고, 국내에서는 코오롱FnC가 지포어의 공식 판매채널로서 온라인,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등 체계적인 유통채널을 통해 확장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지포어의 골프화, 모자, 장갑 등 인기 아이템이 있다. 특히, 클래식 골프화 ‘갤리밴터(GALLIVANTER)’과 올해 미국 현지에서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신상 골프화 ‘MG4+’를 경험해 볼 수 있다.

2020년 지포어의 주력 골프화인 ‘MG4+’는 방수 기능과 3D 몰드의 외부 힐 컵이 스윙 시 발을 균형 있게 잡아주며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 첫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 28일부터 지포어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스컬 심볼의 볼마커와 골프티 세트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클러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코오롱FnC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기존 골프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골프장TF전략사업기사제보광고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50-5 태호빌딩 505호  |  발행·편집인 : 문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정호  |  전화 : 02-2277-7371  |  팩스 : 02-2277-1480  |  이메일 : master@thegolftimes.co.kr
제호명 : 골프타임즈  |  문광부등록번호: 서울 아 02033  |  사업자등록번호 : 202-16-92335  |  통신판매업사업자번호 : 제2012-서울중구-0827호  |  출원번호 : 40-2012-0016887
골프타임즈는 상표법에 의거하여 특허청에 상표(국,영문)등록이 되어있습니다.  |  골프타임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골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