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비 오는 날 ‘안성맞춤’ … ‘사랑받는 가전’의 이유 , 이승기 등도

김한솔l승인2018.05.16l수정2018.05.16 17:4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골프타임즈=김한솔]제습기, 비오는 날 빨래 ‘안성맞춤’ … ‘사랑받는 가전’ 인정

전국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제습기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14년 제습기시장에서는 스타 CF모델들이 눈에 띄었다. 

16일 수도권기상청은 경기 오산·용인·이천·화성 등 4개 지자체에 호우주의보를 내렸다. 이에 따라 제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제습기 광고 모델로 활약한 이승기 캡처

제습기는 습한 날씨에 제습 기능으로 전국민적에게 사랑받는 가전이다. 이는 습한 날 빨래를 실내에 말려도 제습기를 사용하면 빠른 시간 내에 건조되기 때문이다.

비 오는 날 제습기는 방 한가운데 놓는 것이 적합하다. 제습기가 벽에 밀착하면 공기를 빨아들이고 배출하는 과정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이다.

위닉스는 배우 조인성을 ,신일산업은 김준현 등을 내세웠었다. 이승기도  쿠쿠전자의 제습기 모델로 활약을 했다. 

김한솔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골프장TF전략사업기사제보광고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50-5 태호빌딩 505호  |  발행·편집인 : 문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정호  |  전화 : 02-2277-7371  |  팩스 : 02-2277-1480  |  이메일 : master@thegolftimes.co.kr
제호명 : 골프타임즈  |  문광부등록번호: 서울 아 02033  |  사업자등록번호 : 202-16-92335  |  통신판매업사업자번호 : 제2012-서울중구-0827호  |  출원번호 : 40-2012-0016887
골프타임즈는 상표법에 의거하여 특허청에 상표(국,영문)등록이 되어있습니다.  |  골프타임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골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