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여백

스크린야구장, 공격적 마케팅으로 가맹점 도와

김한솔 기자l승인2016.08.25l수정2016.08.25 08:4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골프타임즈=김한솔 기자] 2016년 하반기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은 디지털마케팅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을 위해 각종 디지털마케팅 지원 정책을 실시한다.

O2O서비스 외에 모바일, 온라인 광고 또한 이전보다 공격적으로 진행,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본사의 기술력과 체계적인 지원정책에 힘입어 안정적인 매출 확보와 매장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사업주들이 재창업으로 스크린야구장에 관심을 갖고 있다.

리얼야구존은 현재 140개 오픈 매장을 갖고 있다.

김한솔 기자|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골프장TF전략사업기사제보광고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2가 50-5 태호빌딩 505호  |  발행·편집인 : 문정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문정호  |  전화 : 02-2277-7371  |  팩스 : 02-2277-1480  |  이메일 : master@thegolftimes.co.kr
제호명 : 골프타임즈  |  문광부등록번호: 서울 아 02033  |  사업자등록번호 : 202-16-92335  |  통신판매업사업자번호 : 제2012-서울중구-0827호  |  출원번호 : 40-2012-0016887
골프타임즈는 상표법에 의거하여 특허청에 상표(국,영문)등록이 되어있습니다.  |  골프타임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골프타임즈. All rights reserved.